🧠 λΆˆμ•ˆκ³Ό μ–΅μšΈν•¨μ„ λ‹€λ£¨λŠ” 방법과 μ§€μ ν˜ΈκΈ°μ‹¬μ΄ ν•„μš”ν•œ 이유 였늘의 λ§ˆμ§€λ§‰ μΆ”μ²œ! γ€ŽκΉ€μ§€μœ€μ˜ 지식Playγ€λ‘œ 유λͺ…ν•œ κΉ€μ§€μœ€ λ°•μ‚¬λ‹˜μ΄ μΆœμ—°ν•œ 토크 μ½˜ν…μΈ λ₯Ό μ†Œκ°œν•΄ 볼까 ν•©λ‹ˆλ‹€. 졜근 λ“€μ–΄ "λ‚˜λŠ” μ΄λ ‡κ²Œλ‚˜ μ—΄μ‹¬νžˆ ν•˜λŠ”λ° μ™œ κ²°κ³Όκ°€ μ•ˆ λ”°λΌμ˜€μ§€?"λΌλŠ” 생각을 ν•œ 번쯀 ν•˜μ‹  뢄이라면 이 μ˜μƒμ„ μ‹œμ²­ν•˜μ‹  ν›„ λ‹€μ‹œ 일어섀 수 μžˆλŠ” νž˜μ„ 얻을 수 있으리라 μƒκ°ν•©λ‹ˆλ‹€. μ˜μƒμ„ 보기 전에 'λ‹€ λ³Έ ν›„ 달라지고 싢은 점'을 ν•œ 가지 정해봐도 쒋을 것 κ°™μ•„μš”! μ €λŠ” "λ‚˜ν•œν…Œ μ•ˆ 쒋은 일은 생기면 μ•ˆ λœλ‹€λŠ” κ°•λ°•μ—μ„œ λ²—μ–΄λ‚˜μž!" μ˜€λ‹΅λ‹ˆ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