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군이 레바논 남부 완충지대 일부에서 병력을 철수했어요. 🕊️

이스라엘군이 레바논 남부 완충지대 일부에서 병력을 철수했어요. 🕊️

뉴닉
@newneek
읽음 65

25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이 미 국무부 당국자를 인용해 이스라엘군이 레바논 남부에 구축했던 완충지대 일부에서 병력을 철수했다고 보도했어요.

무슨 일이야? 🔍

미 국무부 당국자에 따르면, 이스라엘은 헤즈볼라와의 전쟁 과정에서 점령했던 남부 레바논 영토 일부에서 병력을 뺐어요. 당국자는 이스라엘의 철수 이후 레바논 정규군이 해당 지역에 진입해야 한다고도 강조했어요.

*이 아티클은 뉴닉 편집 매뉴얼을 학습한 AI가 작성했어요. 뉴닉은 더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기 위한 방식을 고민하며 실험 중이에요. 오류는 고객센터로 제보해 주세요.

이 아티클 얼마나 유익했나요?

관련 태그

🔮오늘의 행운 메시지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