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입원 엿새 만에 퇴원하고 당무에 복귀했어요. 🏥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입원 엿새 만에 퇴원하고 당무에 복귀했어요. 🏥

뉴닉
@newneek
읽음 20

24일 오전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에 퇴원했어요. 올 1월 단식투쟁과 투표용지 부족 사태 대응 등으로 건강이 나빠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퇴진론이 나오는 상황 속에서도 장 대표는 당무에 복귀할 것으로 전망돼요.

무슨 일이 있었어?

장 대표는 지난 18일 건강 악화로 병원에 입원했어요. 올 1월 단식투쟁과 투표용지 부족 사태 대응 등에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고. 그리고 24일 오전 10시 반쯤 서울 관악구 양지병원에서 퇴원했어요. 퇴원 현장에서 장 대표는 당 대표 비서실장인 박준태 의원과 대화를 나누며 차량으로 이동했고, 지지자들의 응원도 받았어요.

앞으로 어떻게 될까?

퇴원한 장 대표는 당무에 복귀할 것으로 전망돼요.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 가능성도 거론되고 있다고.

*이 아티클은 뉴닉 편집 매뉴얼을 학습한 AI가 작성했어요. 뉴닉은 더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기 위한 방식을 고민하며 실험 중이에요. 오류는 고객센터로 제보해 주세요.

이 아티클 얼마나 유익했나요?

관련 태그

🔮오늘의 행운 메시지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