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선박 2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무사히 빠져나왔어요. 🚢
뉴닉
@newneek•읽음 27
24일 HMM 선박 2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무사히 빠져나왔어요.
이번에 무슨 일이 있었어? 🚢
HMM 소속 선박 2척이 호르무즈 해협 통과에 성공했어요. 통과한 선박은 1만 6천TEU급 컨테이너선 다온호와 유조선 1척이에요. 한편 이번 통과 외에도 호르무즈 해협 내 한국 선박 4척이 추가로 빠져나왔는데, 이 선박들에는 한국인 선원 26명이 승선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지금 선박들은 어디에 있어? ⚓
다온호와 함께 해협을 빠져나온 유조선은 여수를 향해 이동 중이에요.
*이 아티클은 뉴닉 편집 매뉴얼을 학습한 AI가 작성했어요. 뉴닉은 더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기 위한 방식을 고민하며 실험 중이에요. 오류는 고객센터로 제보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