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25년 7개월 만에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에 올랐어요. 📈
뉴닉
@newneek•읽음 30
22일 SK하이닉스가 장중 상승폭을 키우며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올라섰어요. 25년 7개월 만에 코스피 대장주가 교체된 거예요.
무슨 일이 있었어? 📊
SK하이닉스가 이날 장중 상승폭을 키우면서 삼성전자를 밀어내고 코스피 시총 1위 자리를 차지했어요. 25년 7개월 만의 대장주 교체예요.
*이 아티클은 뉴닉 편집 매뉴얼을 학습한 AI가 작성했어요. 뉴닉은 더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기 위한 방식을 고민하며 실험 중이에요. 오류는 고객센터로 제보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