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한성백제역 인근에서 도시가스가 유출돼 주민이 대피했어요.

서울 송파구 한성백제역 인근에서 도시가스가 유출돼 주민이 대피했어요.

뉴닉
@newneek
읽음 72

18일 오후 2시 46분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인근 9호선 한성백제역 4번 출구 인근에서 도시가스 누출 사고가 발생했어요. 소방 당국이 긴급 안전 조치에 나서 오후 4시 5분께 가스를 완전히 차단했고,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어요.

지금 어떤 상황인가요?

신고가 접수되자 소방 당국은 즉시 긴급 안전 조치에 나섰어요. 오후 4시 5분께 누출된 도시가스를 완전히 차단하는 데 성공했다고. 사고 직후 한성백제역 4번 출구에서 방이시장 방향 구간은 양방향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됐지만, 현재는 통행이 가능한 상태예요. 서울 송파구도 안전재난문자를 통해 사고 사실을 알리며 인근 주민에게 대피하고 우회 도로를 이용해달라고 당부했어요. 이번 사고로 인근 주민 약 130명이 대피했어요.

피해 상황은 어떤가요?

다행히 별다른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어요. 소방 당국은 현재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고 있어요.

*이 아티클은 뉴닉 편집 매뉴얼을 학습한 AI가 작성했어요. 뉴닉은 더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기 위한 방식을 고민하며 실험 중이에요. 오류는 고객센터로 제보해 주세요.

이 아티클 얼마나 유익했나요?

관련 태그

🔮오늘의 행운 메시지 도착!